안면홍조 한달후기 >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사용후기
사용후기 게시판은 자미원 고객님의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게시된 글에서 의학적인 효능이나 효과에 대한 표현은 고객님들의 경험을 나타내신 것입니다. 제품에 대한 경험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게시판의 내용을 통해 의학적 치료효과를 기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질환해결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은 병원을 찾아 전문의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판 글에 대한 법률적인 책임은 당사에 없습니다.
자미원 제품은 의약품이 아니며,의학적인 효능이나 효과를 주장하거나 표방하지 않습니다.
사용 후기

안면홍조 한달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희랑나랑 작성일21-04-28 12:38 조회218회 댓글0건

본문

피부고민 : 레이저시술로 얼굴홍조가 심했음

자미원제품 사용기간 : 한달

사용한 자미원제품 :  자미원비누 베이비겔 미스트 리페어크림

 

 

5달전부터 얼굴 홍조가 생겼습니다. 정말 견딜수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증상으로는 얼굴열감, 얼굴에 옅은 발진, 요리를 못했음(뜨거운불 근처만 있어도 얼굴 빨개짐)
커텐을 집에서 항상 쳐놨음 (햇빛이 느껴지면 얼굴이 따가움) 
집에 스텐드 가까이 못 있었음 (열감이 느껴짐)
화장을 못함 (화장을 하고 10분뒤 얼굴이 너무 건조해서 견딜수가 없을 정도임)
기타 등등.

생각해보면 그 전 몇개월동안은 레이저도 많이 받고 마스크쓴채로 운동을 했는데 할때마다 얼굴 터질거 같고
또 프락셀 같은걸 하고 후관리를 잘 못해줬고 무엇보다도 메이크업 지우려고 3중 세수 뿐 아니라 디바이스도 사용했습니다. 와.. 써보니 정말 피부에 자극가는일을 참 많이도 해왔네요..


피부가 뒤집어지고 화장을 안하고 집에만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서서히 나아지는거 같았지만 너무 더디고 화장 한번하고나면
다시 또 뒤집어지고.. 얼굴에 바르는 크림도 좋다는건 다써보고 돈을 정말 많이 썼던거 같아요..ㅜ 한약도 먹어보고 안해본거 없이 다해봤는데 글쎄요.. 음식을 조절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평생 그렇게 합니까.. 음식조절을 하면 조금 좋아지는듯 싶더니 또 재발하고..
진짜 너무 우울했습니다

 그렇게 몇개월이 흘렀습니다.

피부관련 카페 유트브 정말 많이 보고 찾던 중 자미원을 알게 되었고 자미원유트브를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봤구요 후기도 정말 몇번을 봤습니다 왜냐면 또 돈낭비아닌가 싶어 이제는 멀 하기가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러다가 사람들의 실제 후기들이 많고, 자미원유트브영상에 신뢰가 쌓이기 시작하고
마지막이다 하고 자미원을 사서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아침 물세안 저녁 자미원비누세안
처음 베이비겔만 바를때 너무 건조하더라고요 그래서 리페어크림 같이 발랐더니 건조함이 없어졌구요 제가 미스트를 신뢰하지 않는데 이번에 헤어에도 뿌려볼까 싶어 처음에 두피땜에 샀다가 얼굴이 약간 건조하다 느낄때 얼굴에 뿌리니 얼굴이 촉촉해지고 뭔가 약간의 울긋불긋한점이 싸악 가라앉더라구요 그때부터 미스트를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하나 팁이 얼굴에 건조해서 여드름이나 트러블 올라오는곳에 리페어크림 듬뿍바르면 싸악 가라앉아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지금은 요리도 하고 집에서 커텐도 다 걷어두고 스텐드에 있어도 뜨겁지 않고 가끔은 화장합니다. 아직 약간의 발진 그리고 가끔씩 홍조가 있긴 해도 이렇게 계속 쓰다보면 정말 예전의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거 같다는 확신이 듭니다.

자미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회사명: 자미원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11 대우월드마크용산 102동 2602호
사업자 등록번호:106-12-38525 대표: 김경미,김성호  
전화 : 02-6956-162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3-서울용산-00179호

피부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Clean Solution

Copyright © 자미원.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가입사실확인